스낵팟 테스트 spti 신박하고 재미있는 성격테스트 해 보자

ㄹl애

·

2020. 10. 21. 09:58

728x90
반응형

 

 

 

지금 난리난 spti란?

=snack + mbit 합성어랍니다

스낵팟 들어가서 할 수 있는 아주 재미있고 신박한 spti 테스트!!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으니 금방 해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사이트와  하는 법 등등 안내해드릴게요!!

 

저는 해보고...결과지 읽어보고 소름이 돋았습니다..이렇게 간단한 테스트인데

이렇게 작두를 탄다고????


스낵팟 들어가기 

현재 벌써 260만명이 참여를 했어요..

아니, 지금 10시간 지났으니까 한 300명이 참여했을 듯 싶네욥!!

이런이런.. 사람들은 어떻게 알고 이걸 막 벌써 한 거죠 우리나라 인구 거의 1/10이 완료를 했다는 ..

 


질문이 총 12개입니다.

좋아하는 과자에 관한 질문이라 참 재밌어요

과자덕후, 군것질 덕후인 저에게는 넘나 신나는 질문들이었던 것..

그리고 조별과제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맛있는 과자를 생각하면서 질문에 답해주면 되는데

밸런스게임처럼 두개 중에서 고르는 거라서 쉬워요

저는 뭐 고민할 것도 없이 딱딱 제가 선택하고 싶은 문장이 있더라구욥

 

 

 

중간중간에 snack과 상관없는 성격테스트 문항이 나와요

하지만 우리가 늘상 부딪히는 상황이고, 특이한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늘 해왔던 대로 고르면 끝입니다!!

'사람이 많은 길거리에서 넘어졌을때..'

아..ㅋㅋㅋ 진짜 저는 바로 뚝딱 일어나서 아무렇지 않게 걸어가는데

눈에서는 눈물이 고이고 욱신욱신 무릎에선 피가 나고..ㅋㅋ 그런 스타일

더 재미있는 문항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직접 스낵팟 가셔서 spti 테스트 해보시라고 문항은 더이상 안올릴게요!!



결과가 10초안에 나옵니다.

 

저는 어딜가나 기본은 지키는 ' 에이스' 과자...에욧..

가장 기본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다..!

에이스가 최애과자는 아니에요. 근데 와..이건 거의 저보다 나이가 많은 스테디셀러 베스트셀러 아니었던가요

아주아주 어렸을 때 언니들이 밤에 공부하며 맥심 노랑이 믹스커피에 이 과자를 콕콕 찍어서

먹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은 별 크래커가 다 나오지만 이것만큼 베이직한 것도 없을 듯..해요

와우...이 결과지 보고 소름이 쫙 돋았어요.

다는 아니어도 제 성격 좀 잘 맞추는 듯??? 크크

2번째 3번째 4번째 진짜 제가 자주 하는 생각과 불평들..인데.. 참.ㅋ 

주제를 잘 알아서 국어 문제 풀때도 주젳찾기를 제일 잘한다는...웃프네요

spti  스낵팟 테스트 한 사람중에서 저랑 같은 유형은 8.6%!!!

환상의 케미는 말랑말랑한 우유젤리에요. 우유젤리 나오신 분...!!!저랑 친구해요

환장하는케미 담백하지만은 않을거야 매운새우깡.. 

매운새우깡 뭐라고 서술된걸까요? 환장하는 극악의 케미라니 궁금해지네요

지금 동거인이 매운새우깡 아닐까 의심스럽네요 환장하는데


snackpot 링크에요 해보시구 스낵을 찾아보세요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

 snackpot 인스타그램입니다.

요기에도 재미있는 피드가 참 많네요.

 

 

@snack_nakseo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445명, 팔로잉 287명, 게시물 30개 - @snack_nakseo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우리나라 사람들 특히 심리테스트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혈액형 테스트가 거의 맹신되기도 하니까요

에니어그램과 쌍벽을 이루던 자아성찰 기질검사 도구였던 mbti가 작년부터 열풍인 것 보면 알 수 있네요.

이렇게 mbit 테스트 열풍이 불 줄 몰랐습니다. ㅎㅎㅎ 그 검사 자체가 심리학자도 아니고 정신과의사도 아니고

전공과는 아무상관없는 40대 아주머니가 오로지 관찰과 경험 , 임상으로 만들어낸 것이라고 들었거든요.

 

요 snack pot spti 테스트도 마찬가지로 

심심풀이 기분전환 삼아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가볍게 하는 것이지만 너무 잘 맞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