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기아타이거즈 다이어트 일주어터 님의 롯데자이언츠 다이어트 따라하기

ㄹl애

·

2021. 5. 20. 05:03

728x90
반응형

출처- youtube 일주어터 님 채널 

일주어터 님 채널 구독자는 아니지만 (채널 구독이 많아지면 너무 힘들어서 아예 안함!)
홈트 한답시고 다이어트 영샹을 몇개 봤더니 추천목록에 항상 떠 있어서 일주어터 라는 님은 알고 있었다
진짜 신박하게도 일주일씩 이 세상의 모든 다이어트를 대신 해주시는 고마우신...분인데
예전에 연예인?? 이셨던 듯 하다 개그맨인가
그래서 너무 귀여우심. 가식같은 것도 없고 꾸밈없는 채널 영상 분위기가 좋았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Ynfy2hyzqnVXv_UlLBiV-A

 

일주어터

일주일 동안 다이어트 하고, 그 다음 일주일은 쉽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영상은 격주로 업로드 됩니다. 일주일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최대한의 많은 변화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극단적인 다이어

www.youtube.com

(솔직히 제목만 보고 영상은 대부분 안봤다., 왜 그런지 일주일 어떤 다이어트를 해서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는 궁금하지가 않았음) 양배추 다이어트, 아이유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전효성 다이어트, 물단식 다이어트, 땅끄부부 칼소폭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저탄고지 다이어트 등 무궁무진하게 많이 하셨다

최근영상에 롯데자이언츠 다이어트 라고 추천목록에 뜬 걸 봤다. 썸네일이 일주어터 님께서 머리 단발로 하고 부산을 상징하는 갈매기 롯데 자이언츠를 상징하는 갈매기 머리띠를 하고 계신 썸넬이었다. 너무 귀여우셨다 진짜!
그렇게 해서 영상을 보게 되었다.

롯데가 지면 굶는다!

일주일동안 몇 번 굶었을까?

롯데 자이언츠 다이어트란?
롯데가 지는 날에는 굶어야 하는 다이어트 ㅋㅋㅋ
롯데가 2021 개막하고나서부터 주욱 하위권이어서 진짜 독한 다이어트가 되지 않을까
예상했겠지만 일주어터님이 영상을 촬영하신 그 일주일동안에는 반전으로 롯데가 이기는 날이 많았따.ㅋㅋㅋ

그래서 맛있는 저녁을 먹는 날이 많아지고
혹시 일주일 단식이 되지 않을까 극한의 다이어트일까봐 했떤 우려는 전혀 없었다.

직접 직관도 가시고 응원도 하셨던데 그날 KT 황재균이 수비 중 타구에 맞고 코뼈 부러진날...;

롯데 다이어트를 하니까 맨날 저녁에 야구를 챙겨보게 되어서 하루하루가 금방금방 가고
시간이 정말 빨리 흐르는 거 같다고 하심. ( 야구 보다가 인생 시간 다 말아먹고 있구나 나는.ㅋㅋ)

기아타이거즈 다이어트 도전하면 어떨까

기아 타이거즈가 지면 굶는다- 물단식 최대 2주 가능 단기 다이어트 살 쭉쭉 빠지겠다..ㅋㅋ
나도 이런거 걸어놓고 단식 시작해보고 싶다
그런데 이긴 날에는 너무 기뻐서 마구 폭식할듯 ㅋㅋㅋ 먹고 싶은거 다 먹고


기아타이거즈 단식 다이어트 하면 어떨까 생각했다.ㅋ
기아 타이거즈가 지면 다음날 경기 전까지 굶어야 됨

지난주에 시작했으면 지금 현재 5연패 중이니까 강제로 일주일 단식이 되어버려서 2키로는 빠졌을텐데..ㅋㅋ
하지만 기회는 얼마든지 있다 앞으로 얼마나 더 패할지모른다.ㅋ
그 어떤 프로야구 팀보다 기아 팀 단식 다이어트 하는 것이 가장 빠른 감량률을 보이지 않을까 생각됨.

지금 진지하게 고려중이다. 할지 말지...
(근데 경기 패배시 스트레스로 맥주 땡기고 단거, 고기 땡김)

네에...기아타이거즈.. 언젠가는 이기겠죠 뭐...

황대인, 박준표 같이 다이어트하자. 특히 황대인 프로와서 30-40키로 찌는 건
프로선수로서 너무 하지 않니?
뛰다가 심장 부여잡지 말고

728x90
반응형